[스케치북]25.(월)[르포-탈북자를 만나다]직업선택, 거주이전의 자유는?

[스케치북]25.(월)[르포-탈북자를 만나다]직업선택, 거주이전의 자유는?

Print Friendly, PDF & Email

팟빵에서 들으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아이튠스에서 들으려면 <NK투데이>나 <스케치북>으로 검색하세요.


3 comments

  • KBS에서는 탈북자특집으로 이번 5월에 방영되었는데….!!!! 이제는 꽃제비가 더이상 생기지않기를 간절하게 기도하고있습니다~!!! NK투데이가 종북투데이라는 낙인이 찍히지않았으면 좋은데 대체 보수언론들은 왜 그렇게 힘없는 탈북자들을 못살게굴고 그러죠? 오죽그랬으면 박정숙할머니같은분이 왜 다시 재입북했겠습니까? 탈북후 6년동안 대한민국에 있었을때 할머니는 보수탈북단체에서 일도했었고 교회도 다니고 그랬는데 내가봤을때에는 김원균명칭평양음대교원으로 있다가 어머니로 인해 교직에서 쫓겨나 황해북도 시골에서 농사일을 하다가 어머니가 다시 재입북하자 교원으로 복직되어 다시 평양에 이주했다나? 제가 우리민족끼리 사이트에서도 들려서박정숙할머니가 3일전인 5월6일날 쓴 글도 봤습니다~!!!! 그만큼 대한민국이 힘없는 탈북자들에 대한 시선이 냉정하다는 뜻이겠죠? 대한민국정부는 재입북하는 탈북자들 제발 막지마세요~!!! 단 극우보수적인 종편TV방송에 출연해 온갖 막말질해대는 못된탈북자들은 차라리 재입북을 안하는것이 더 나을듯싶네요?

  • 2012년 5월하순에 재입북해 6월하순에 기자회견을 열고 사랑하는 아들과 며느리 그리고 손녀딸과 상봉해 결국에는 평양시 대동강구역 문수동의 방세칸짜리 아담한 아파트에서 오손도손 잘살고있는모습을 우리민족끼리에서도 찍어왔을정도면 보수언론입장에서는 박정숙할머니가족들이 사는 모습을 보고도 저건 선전하기위해 저렇게 해놓은거다라고 온갖 감언이설로 대한민국국민들을 속여왔으니….!!!!

  • 아 박정숙할머니가 아니고 박정숙고모님이네요? 왜냐하면 저의 9촌 할아버지인 박석련 명지대부원장의 네번째인가? 다섯번째 자식이었거든요? 저에게는 11촌고모시죠~!!!! 박정숙고모님이랑 12촌오빠인 김진명오빠 그리고 12촌올케와 그리고 박정숙고모님의 손녀딸인 13촌조카도 평양에서 행복하게 잘살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