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여행] 햄버거, 치킨에 와플까지..? 평양의 카페식 패스트푸드점

[영상여행] 햄버거, 치킨에 와플까지..? 평양의 카페식 패스트푸드점

Print Friendly, PDF & Email

※ [영상여행]은 유튜브에 공개된 북한 영상, 동포들이 촬영한 영상 등을 통해 독자분들에게 북한의 생생한 모습을 소개해드리는 코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먹방 메뉴는 바로 햄버거입니다.

평양에 있는 이 패스트푸드점은 햄버거뿐만 아니라 치킨. 와플, 커피, 프렌치 프라이까지 팔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패스트푸드점같은 매장을 카페식으로 리모델링해서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영상에 나온 매장 입구 벽면의 액자들이나 창가로 나져있는 테이블들을 보면 패스트푸드점이라기 보단 카페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 같습니다. 아람 판씨 일행은 불고기가 들어간 햄버거와 와플, 그리고 생맥주로 유명한 낙원맥주에 치킨까지 주문했는데요. 음식 하나하나 맛평가를 하는 아람 판씨의 표정이 아주 진지합니다.

마지막에 아람 판씨 일행 뒤편에 앉아 있던 손님들이 맥주를 더 주문하는 걸 보니 이 곳 맥주와 음식들이 꽤나 인기가 있나 본데요. 그럼 평양의 카페식 패스트푸드점의 음식들은 과연 어떻게 생겼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람판씨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DPRK360에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dprk360

장영훈 객원기자  NKtoday21@gmail.com    ⓒNK투데이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